비즈니스영어 기본표현 10 고객과의 관계 유지 (Maintaining Customer Relationships)
고객과의 관계 유지
(Maintaining Customer Relationships)
기본 표현 (Basic Expressions - 30개)
1. Thank you for being a loyal customer.
(땡큐 포 비잉 어 로열 커스터머.)
단골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2. We appreciate your continued support.
(위 어프리시엇 유어 컨티뉴드 서포트.)
지속적인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3. I’m glad you’re satisfied with your purchase.
(아이엠 글래드 유어 새티스파이드 윗 유어 퍼체이스.)
구매하신 제품에 만족하신다니 기쁩니다.
4. We value your feedback and strive to improve.
(위 밸류 유어 피드백 앤 스트라이브 투 임프루브.)
고객님의 피드백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5. I hope you’re enjoying your new purchase.
(아이 호프 유어 인조잉 유어 뉴 퍼체이스.)
새로 구매하신 제품을 즐기고 계시기를 바랍니다.
6. Please let us know if you have any questions or concerns.
(플리즈 렛 어스 노우 이프 유 해브 애니 퀘스천즈 오어 컨선즈.)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7. We’re here to help with anything you need.
(위어 히어 투 헬프 윗 애니씽 유 니드.)
필요한 모든 사항을 도와드리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8. We’ll keep you updated on new products and offers.
(윌 킵 유 업데이티드 온 뉴 프로덕츠 앤 오퍼즈.)
새로운 제품과 행사에 대해 계속 알려드리겠습니다.
9. Your satisfaction is our top priority.
(유어 새티스팩션 이즈 아워 탑 프라이어리티.)
고객님의 만족이 저희의 최우선 사항입니다.
10.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business.
(땡큐 포 유어 컨티뉴드 비즈니스.)
지속적인 거래에 감사드립니다.
11. We look forward to serving you again.
(위 룩 포워드 투 서빙 유 어게인.)
다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12. It’s always a pleasure to work with you.
(잇츠 올웨이즈 어 플레저 투 워크 윗 유.)
항상 함께 일할 수 있어 기쁩니다.
13. Please don’t hesitate to contact us for future needs.
(플리즈 돈트 헤지테이트 투 컨택트 어스 포 퓨처 니즈.)
향후 필요하신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 주세요.
14. We hope to have a long-term relationship with you.
(위 호프 투 해브 어 롱-텀 릴레이션십 윗 유.)
고객님과 오랜 관계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15. We truly appreciate your loyalty.
(위 트루리 어프리시엇 유어 로열티.)
고객님의 충성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6. We’re always here to help with any issues you may have.
(위어 올웨이즈 히어 투 헬프 윗 애니 이슈즈 유 메이 해브.)
고객님이 겪고 있는 문제를 언제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
17. Thank you for trusting us with your business.
(땡큐 포 트러스팅 어스 위드 유어 비즈니스.)
저희에게 신뢰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18. We’re happy to assist you with future purchases.
(위어 해피 투 어시스트 유 윗 퓨처 퍼체이시즈.)
향후 구매에도 기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19. We hope to continue providing great service to you.
(위 호프 투 컨티뉴 프로바이딩 그레잇 서비스 투 유.)
앞으로도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20. We’ll be in touch with any new offers and promotions.
(윌 비 인 터치 위드 애니 뉴 오퍼즈 앤 프로모션즈.)
새로운 제안과 프로모션에 대해 연락드리겠습니다.
21. Thank you for your positive feedback.
(땡큐 포 유어 파지티브 피드백.)
긍정적인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22. We always appreciate hearing from our customers.
(위 올웨이즈 어프리시엇 히어링 프롬 아워 커스터머즈.)
고객님의 의견을 듣는 것은 항상 감사합니다.
23. We’ll make sure your next experience is even better.
(윌 메이크 슈어 유어 넥스트 익스피리언스 이즈 이븐 베터.)
다음 번 경험이 더 나아지도록 하겠습니다.
24. We value the relationship we’ve built with you.
(위 밸류 더 릴레이션십 위브 빌트 윗 유.)
고객님과 쌓아온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25. It’s our pleasure to provide you with the best service.
(잇츠 아워 플레저 투 프로바이드 유 위드 더 베스트 서비스.)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는 것은 저희의 기쁨입니다.
26. We are always happy to hear about your experience.
(위 아 올웨이즈 해피 투 히어 어바웃 유어 익스피리언스.)
고객님의 경험을 듣는 것은 언제나 기쁩니다.
27. If you ever need assistance, we’re here for you.
(이프 유 에버 니드 어시스턴스, 위어 히어 포 유.)
언제든 도움이 필요하시면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28. We want to make sure you’re completely satisfied.
(위 원트 투 메이크 슈어 유어 컴플리트리 새티스파이드.)
고객님이 완전히 만족하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9. Thank you for being part of our community.
(땡큐 포 비잉 파트 오브 아워 커뮤니티.)
저희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30. We look forward to continuing our relationship with you.
(위 룩 포워드 투 컨티뉴잉 아워 릴레이션십 윗 유.)
고객님과의 관계를 계속 이어가기를 기대합니다.
실전 대화 예시
(Practical Conversation Example)
Salesperson: Thank you for your purchase today! We truly appreciate your loyalty.
(땡큐 포 유어 퍼체이스 투데이! 위 트루리 어프리시엇 유어 로열티.)
오늘 구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충성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ustomer: Thank you! I’m happy with the product.
(땡큐! 아이엠 해피 윗 더 프로덕트.)
감사합니다! 제품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Salesperson: I’m glad to hear that! We hope you enjoy using it, and please let us know if you need anything else.
(아이엠 글래드 투 히어 댓! 위 호프 유 인조이 유징 잇, 앤 플리즈 렛 어스 노우 이프 유 니드 애니씽 엘스.)
그 말을 들으니 기쁩니다! 사용을 즐기시길 바라며, 추가로 필요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Customer: I will! And I’ll be sure to check out your future promotions.
(아이 윌! 앤 아일 비 슈어 투 체크 아웃 유어 퓨처 프로모션즈.)
그럴게요! 그리고 향후 프로모션도 꼭 확인하겠습니다.
퀴즈 (Quick Quiz)
1. 다음 문장에서 알맞은 단어를 채우세요.
Your satisfaction is our ______ priority.
a) top
b) bottom
c) low
2. 다음 중 고객과의 관계 유지를 위한 적절한 표현은?
a) We’ll make sure to improve our service based on your feedback.
b) I can’t help you right now.
c) You are not a priority for us.
3. 다음을 영어로 번역하세요.
"고객님의 경험을 듣는 것은 언제나 기쁩니다."
퀴즈 정답 (Quiz Answers)
1. 정답: a) top
2. 정답: a) We’ll make sure to improve our service based on your feedback.
3. 정답: We are always happy to hear about your experience.
단어 정리 (Vocabulary)
loyalty (로열티): 충성
feedback (피드백): 피드백
satisfaction (새티스팩션): 만족
relationship (릴레이션십): 관계
priority (프라이어리티): 우선순위
service (서비스): 서비스
community (커뮤니티): 커뮤니티
assist (어시스트): 돕다
promotions (프로모션): 프로모션
improvement (임프루브먼트): 개선